부평역탈모병원 초기에 극복하고 풍성한 자신감으로!! – 인천시 계양구 피부과 세브란스 의원

부평역탈모병원 초기에 극복하고 풍성한 자신감으로!!

안녕하세요, 부평역탈모병원 세브란스입니다.

탈모와는 관계가 없을것 같았던 20~30대 젊은층 분들도 이제는

탈모관리에 대해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20~30대가 탈모 전체 환자의 40%를 넘어면서 그 중에서도 동전 크기의 원형으로

모발이 손싱되는 원형탈모가 젊은층에서 흔하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탈모는 진행성 질환으로 치료를 시작하지 않는 다면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증상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탈모의 경우에는 탈모 범위가 넓고 모발이 가늘어 지기 때문에 치료를 미룰수록

치료 기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 머리가 가려워 자주 긁는다

– 비듬이 자주 생긴다

– 두피를 누르면 따끔거리면서 통증이 생긴다

– 평소 두피가 기름지다

– 앞쪽 머리카락이 뒤쪽보다 가늘다

– 머리카락을 약 100가닥 정도 잡아당겼을 때 5가닥 이상 빠진다

– 수염이나 털이 길어지고 굵어진다

– 어느 순간부터 이마가 넓어진 것 같다

– 하루에 머리가 100가닥 이상 빠진다

– 정수리 부근이 허전하다

이 중 3가지 이상이라면 탈모초기증상으로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세브란스로 내원하셔서 정확한진단을 받아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초기 탈모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탈모? 하면서 처음에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고,

방치하게 된다면 그대로 유지 되는 것이 아니라 더욱더 증상이 심해집니다.

부평역탈모병원 초기에 관리를 받고 치료를 한다면 많이 좋아지는

개선효과를 볼수 있지만 초기에 치료를 하지 않는다면 모발이 거의 없어 이식마저도 어려운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탈모는 비정상적으로 머리털이 많이 빠지면서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되는 부위에

모발이 없어지게 되는 상태를 탈모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탈모에는 크게 3가지의 종류로 원형탈모 / 남성형탈모 / 여성형탈모로 나주어집니다.

원형탈모는 동전모양으로 동그랗게 머리카락이 빠지는 증상으로 일과성 탈모질환의 하나입니다.

남성형탈모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받아 유전적인영향이 있는 사람들에게 많이 일어나고

탈모느이 진행양상은 주로 전두부의 탈모가 먼저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성형 탈모는 남성형 탈모에 비해 진행속도가 느리고 서서히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탈모에는 다양한 원인들이 있는데요 ,

우선적으로 환경적인 요인으로 탈모는 유전적인요인 뿐만 아니라

과로, 수면부족과 파마, 염색등의 환경적이 요인에도 영향을 받고 있으며

유적적인요인으로는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경우로 이러한 유적전요인을 가지고 있는 경우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 비해 탈모 진행 가능성이 높다고 볼수 잇습니다.

또한 스트레스가 심하면 혈액 및 림프 순환등에 장애를 받아 모근으로부터 영양공급이

원활하지 않게 되어 탈모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해 영양상태가 불균형이 유발되고, 이로 인하여 탈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탈모주사치료는 모발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약물을 두피에

직접 주사하거나 도포함으로써 탈모를 치료하는방법입니다.

모발 성장 주기를 회복시키는 메조건으로 정확한 위치에 적정한 주사약을 주입시키므로

시술의 정확성을 높이고 통증이 적으며 시원한 느낌으로 시술 과정에 대한 부담이 적으며

다른 치료에 비하여 가늘어진 모발을 회복시키는데 효과적인 시술로

탈모 관리 치료 후 1-2개월 내에 효과가 나타나고 부작용이 적어

인기가 많은 시술중 하나라고 꼽을 수 있습니다.

탈모관리(사이토카인)는 탈모의 직접적인 원인이 DHT의 작용을 억제하는 역할로

탈모 진행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키는 탈모치료에 효과적인

부평역탈모병원 입니다.

치료 기간의 경우 환자의 상태나 원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초기에 치료하면 치료기간도 줄어들 뿐 아니라 경제적인 부분에서도

부담을 덜어 낼 수 있는 부분으로 탈모증상이 의심된다면 세브란스으로 내원하여서

정확한 원인과 진단을 받고 그에 맞는 솔루션으로 좋아는 모습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