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탈모 세브란스의원에서 개선해요, – 인천시 계양구 피부과 세브란스 의원

초기탈모 세브란스의원에서 개선해요,

탈모는 현대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사람들의 고민거리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질환들이 그렇듯 초기에는 비교적 쉽게 치료가 가능하지만,

탈모질환 자체가 진행성 질환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번지게 되는데요.

기존에 중장년층 남성들에게 국한되어 있는 문제였지만 최근에는 생활습관의 변화, 지속적인 스트레스 등

여러 이유로 남녀노소를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발생하는 흔하게 발생되는 질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은 하루에도 계속해서 자연적으로 빠지지만 빠지는 양과 새로 자라나는 양이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겉으로 보아서는 머리카락이 빠지는것은 체감하기는 어려운부분이지만

탈모가 진행되는 사람들은 하루에 100가닥 이상이 빠지게 되며 그만큼 새로 머리카락이

자라나지 않기 때문에 이를 탈모라고 부르게 됩니다.

탈모의 초기증상이 의심될 경우에는 서둘러 치료를 시작하여 탈모를 멈추고 모발을 지키는것이 중요합니다.

효성동탈모 치료에대해 세브란스의원에서 설명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탈모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유전성 알드로겐성 탈모의 원인은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이 중요한 요소로 여겨지고 있으며,

휴지기탈모증은 내분비질환이나 영양결핍, 약물사용, 출산등의 신체적이나 정신적스트레스 후에

일시적으로 발생하고, 특히 봄에 탈모증상이 더 심해지기도 합니다.

봄에는 겨울에 비해 신진대사가 활발해 지는 시기로, 봄철 큰 일교차는 두피유수분 균형을 깨뜨려

두피에 각질과 지방 형성이 증가하기 때문에

황사나 꽃가루, 미세먼지 등 외부자극 요소가 많아져

두피모공을 막아 두피 호흡을 방해함으로써 모낭세포의 활동이 저화되기 때문에

봄철에 탈모가 더 심해지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효성동탈모 증상

– 모발이 가늘고 부드러워지며 힘이 없는 경우

– 이마가 점점 넓어지는 느낌이 드는 경우

– 샴푸 후에 머리카락 빠진 개수가 늘었을 경우

– 스트레스가 심하고 머리를 자주 긁는 경우

– 하루에 100개이상 머리카락이 빠지는 경우

– 앞머리가락과 뒷머리카락의 굵기 차이가 많이나는 경우

– 두피가 자주 화끈거림을 느끼는 경우

– 모자를 자주 착용하는 경우

– 두피가 가려우면서 비듬이 심한경우위의 증상에서 한개라도 포함이 된다면 탈모초기증상이 시작되었다고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병원으로 방문하셔서 정확하게 진단을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탈모초기치료가 중요한 이유는

모발의 생명주기가 다하기 전에 치료를 시작해야 개선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모발은 성장기(5년), 퇴행기(2~3주), 휴기지(2~3개월) 의 순환을 반복하며 자라고 빠지고 반복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기는 모발생명주기라고 하며 일생동안 평균 20회정도를 반복하며

20회가량의 반복된 생명주기가 모두 끝난곳에서는 더이상 모발이 자라기 않게 되어

이는 모근의 상태를 진단하여 알수 있으며 모근이 살아 있는 경우에는

모발의 생명주기가 아직 끝나지 않은 것이며 모근이 죽은 경우에는 생명주기를 다 한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기 증상이 의심된다면 세브란클리닉으로 방문하여

정확한 진단과 그에 맞는 솔루션으로 치료를 시작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탈모 뿐만 아니라 모든 질환의 치료에 있어 초기에 치료를 시작해야 치료기간이

단축되는 것으로 탈모 지속기간이 길수록 또 탈모 진행범위가 넓으면 넓을수록 당연히

치료기간이 길어 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탈모 초기라면 단기간으로 치료가 끝날 수 있지만 오래방치된 경우에는

그만큼 장기적으로 치료를 해야해야 하기 때문에 초기에 효성동탈모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

치료를 시작하다고 하여 섣부르게 아무곳으로 가서 치료를 시작하는건 피하셔야 합니다.

세브란스클리닉에서는 개개인의 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솔루션으로 탈모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두피에 직접주.사하거나 도포함으로써 탈모를 치료하는 방법으로

매조건으로 정확한 위치에 적정한 주.사액을 주입시키므로 시.술의 정확성을

높이고 통증이 적으며 시원한 느낌으로 시.술과정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다른 치료에 비하여 가늘어진 모발을 회복시키는데 효과적이여서 초기치료에 적합한 시.술입니다.

치료에 효과적인 성장인자(사이토카인)는

탈모의 직접적이 원인이 DHT의 작용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탈모진행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켜게 됩니다.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일상생활습관에서 부터 신경쓰고 관리를 해야합니다.

하루종일 모발에 쌓인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면 피지분비로 인해 모공이 막히는 현상이

적어지므로 아침에 머리를 감는것보다 저녁에 머리는 감고자는 것이 좋습니다.

뜨꺼운물로 머릴는 감을 경우 모공이 늘어나 모근을 잡아주는 힘이 약해질수 있어

미지근한 물로 머리를 감고, 샴푸를 할때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어 혈액순환을 도와

두피에 열이 차오는것을 막아주고 모근은 튼튼하게 해주게됩니다.

머리를 감은 후 에는 뜨겁지 않은 바람으로 두피를 깨끗하게 말려주는것이 탈모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탈모치료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더 중요한것은 치료 후 관리 입니다.

꾸준한 생활습관 관리와 탈모에좋은샴푸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꾸준하게 관리를 하신다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