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탈모관리 세브란스의원에서 탈모에 좋은 습관 알아보기!!

인천탈모관리 세브란스의원에서 탈모에 좋은 습관 알아보기!!

우리나라 사람의 경우 하루에 약 50~100개 정도의 머리카락이 빠진다고 하는ㄷ요.
하지만 아침에 자고 일어났을 때 혹은 머리를 감은 뒤 빠지는 머리카락이 100개가 넘거나
눈에 띄게 늘어난 것 같다면 탈모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며,
남성형탈모증, 여성형탈모증, 원형탈모증 등 종류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두피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전, 호르몬, 스트레스 등
원인이 다양하며 최근에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많은 분들이 탈모를 겪고 있습니다.

남성형탈모는 M자모양으로 이마가 넓어지며, 머리 정수리 부위에서도 탈모가 서서히
진행되고 있으며, 여성형 탈모증은 탈모의 정도가 약해 남성처럼 대머리 형태로 진행되는
경우는 드물지만 모발이 가늘어지고 머리숱이 적어지는 경우가 많이있습니다.
탈모가 조금이라도 의심되는 경우라면 지체하지 마시고 인천탈모관리 세브란스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정확한 진단과 그에 맞는 적절한 솔루션으로 탈모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탈모는 진행성질환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지고 심해지는 질환으로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탈모에 좋은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저녁에 머리감기

샴푸 할 때 빠지는 머리카락은 휴지기 모발로 이미 곧 빠질 모발입니다.
하루종일 많은 먼지와 이물질이 두피에 붙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저녁에 감고 자는것이 좋습니다. 샴푸 할때에는 손톱이 아닌 손지문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서 각질들을 제거하고, 머리를 감은 후에는
찬바람으로 두피부터 머리를 바짝 말려주는것이 좋습니다.

2. 물 자주 마시기
충분한 물을 마셔야주어야 우리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회어
노폐물 배설도 해줘 건강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우피의 열도 내려주어
탈모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스트레스 받지않기
스트레스로 인해 생기는 호르몬인 아드레날린은 피지 분비를 촉진시켜
두피에 지성피부를 만들어 탈모를 유발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적절한 스트레스해소를
해주셔야합니다. 산책이나 운동같은 취미생활을 갖는것이 좋습니다.

4. 음주 및 흡연 자제

단시간의 맣은 양의 술을 마시는 순간 우리 몸은 에너지를 과다하게 생성하고
손상을 가져와 탈모를 가중시키며, 담배에 들어가 있는 니코틴은 일시적으로
혈과을 수축되면서 모발이 가늘어 지게 되므로 음주나 흡연을 삼가하는것이
탈모에 도움이 됩니다.

5. 장시간 모자 착용 금지
머리에 열이 발산되어야 탈모예방이 되는데 머리의 온도를 낮춰야 하는 상황에서
모자를 착용한다면 두피가 뜨거워지기 때문에 탈모에 영향을 줄수 있습니다.

6. 두피마사지
손가락이나 두피마사지 전용 빗으로 두피를 가볍게 툭툭 쳐주면서 이완시켜주면
모낭과 모근에 영양공급이 되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들은 탈모가 생기기전부터 지켜주신다면 탈모를 예방할 수 있으며,
탈모 치료와 병행하여 생활습관을 개선해주신다면 조금 더 빠른 개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인천탈모관리 세브란스의원에서는 모발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약물을 두피에 직접
주.사하거나 도포함으로써 탈모를 치료하는 방법으로 메조건으로 정확한 위치에 적정한
주.사액을 주입시키므로 시.술의 정확성을 높이고 통증이 적으며 시원한 느낌으로
시.술 과정에 대한 부담이 적고 다른치료에 비해 가늘어진 모발을 회복시키는데 효과적인
세브란스의원의 탈모관리주.사 솔루션입니다.
탈모는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는 질환으로 탈모 증상이 없다고 해서 안일하게 생각하기 보다
미리 좋은생활습관으로 예방하시고, 탈모가 조금이라도 의심된다면 인천탈모관리 세브란스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적절한 솔루션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로 개선해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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