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관리 – 인천시 계양구 피부과 세브란스 의원
모발 이식없이 오직 주사로만! 성장인자주사 간편한 주사로 힘들었던 탈모치료 good bye~

세브란스 탈모 관리란?

모발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약물을 두피에
직접 주사하거나 도포함으로써 탈모를 치료하는 방법

원인과 유형에 맞는 올바른 치료 탈모관리 두피 혈액순환과 영양상태 개선 + 메조건의 두피자극으로 사이토카인 분비 + 약물 작용 지기 모발의 성장기로의 유도/성장기 연장 모발의 굵기와 밀도 증가

모발 성장 주기를 회복시키는 주사치료!

메조건으로 정확한 위치에 적정한 주사액을 주입시키므로 시술의
정확성을 높이고 통증이 적으며 시원한 느낌으로 시술 과정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세브란스 탈모 관리는 다른 치료에 비해 가늘어진 모발을 회복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탈모 관리 치료 후 1~2개월 내에 효과가 나타나고 부작용이 적습니다.

왜 세브란스 탈모관리일까요? 세브란스의 특별한 두피관리 모낭세포분열 활성화 모낭의 혈액공급 모낭 성장주기 연장 모발조직의 구성물질 촉진

탈모치료에 효과적인
치료 방법!

탈모관리 (사이토카인)는 탈모의 직접적인 원인이 DHT의 작용을 억제하는 역할을 합니다.
탈모 진행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카카오톡상담
전화상담하기